공지사항
[포천]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모집 일정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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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2021학년도 2학기 기숙사 모집 일정을 일부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기숙사 합격자 안내]
① 합격자 발표 : 2021.08.04.(수) 15시
② 합격자 확인 : 통합정보 ▶ 부속기관 ▶ 기숙사 ▶ 선발관리 ▶ 기숙사 선발결과 조회
③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1.08.04.(수) 15시 ~ 08.08(일)
④ 기숙사비 납부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개인별 고지서 출력 후 납부
※ 납부기간 경과 후 자동 취소 되오니 기간내에 꼭 납부 바랍니다.
[기숙사 입사서류 안내]
① 제출기간 : 2021.08.04.(수)~08.24(화) 우편소인까지
② 제출방법 : 기숙사 행정센터 또는 우편발송
- 포천캠퍼스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신평로154, 경복대학교 행정센터 기숙사 담당 앞
[룸메이트 신청 및 호실배정 안내]
① 신청기간 : 2021.08.09.(월)~08.15.(일)
② 신청방법 : 통합정보 ▶ 부속기관 ▶ 기숙사 ▶ 선발관리 ▶ “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선택 ▶ 신청
* 꼭 룸메이트 희망하는 학생 두명 모두 신청해야함. 한명만 신청 시 룸메이트 배정 불가능
③ 호실배정 : 추후 공지
※ 입사서류 미제출시 제외됨
[기숙사 입/퇴사 기간 안내]
[기타 유의사항]
① 서류제출 시 본인과 부모의 주소지가 다른 경우 학교와 근거리 주소를 실거주지로 적용함.
예시) 부모님 의정부, 본인 대전 일 경우 의정부를 실거주지로 판단
② 위장전입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된 경우 입사자격 상실됨.
③ 입사 후에도 적발 시 즉시 강제퇴사 조치.
④ 모든 일정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⑤ 서류 미제출 및 코로나19 검사 미실시인 경우 입사 불가능
[기숙사 관련 문의처]
포 천캠퍼스 : 031-539-5300,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