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입학

인사말

KBU

Vision Statement:

Cultivating Talents, Training Champions! 잠재력을 전문가로, 경복대학교

전지용 총장

경복대학교 제8대 총장 전 지 용

안녕하십니까? 경복대학교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경복대학교는 충효인경 자강불식의 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경복 가족이 학생 성공과 국가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역동적인 대학입니다. 1992년 국내 최고의 명문 사학을 목표로 발걸음을 내디딘 이래 탁월한 역량과 비전을 갖춘 인재들을 배출하여 왔습니다. 대한민국의 각 분야에 리더들을 육성하여 대한민국 발전을 견인하여 왔고, 지역대학을 벗어나 전국에서 학생들이 지원하고 사랑을 받는 대학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사회에 대응하고자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플랫폼 구현을 통한 학생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전세계를 활동무대로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연구 및 각종 학생 활동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복대학교는 다가오는 AI 기반 고도화 사회에도 가치 있는 교육을 실현하며 각종 우수한 성과를 유지하는 전통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경복대학교는 고등직업교육의 질적 변화를 주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미래를 개척하는 창의적 연구를 장려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미래지향적 혁신 고등교육기관의 모범이 될 것입니다. 경복 비전 2030과 ESG 경영을 통한 지속가능성 확보 전략을 통해 구성원들이 행복하고 교육과 연구의 소명을 추구하는 터전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지역사회 및 국가와 미래 공영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시대를 이끌어가는 따듯한 인재를 배출하는 경복대학교가 될 것입니다.

경복대학교는 자율, 책임, 봉사가 선순환 하는 미래를 혁신하는 창의적 교육과 연구를 통해 진정한 교육 소통 플랫폼이 되겠습니다. 지역사회와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믿음으로 대한민국의 교육 가치를 창출하는 힘찬 발걸음에 여러분 모두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