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경복대학교 입학

경복포커스

[경복뉴스] 경복대학교, 2023년 홍보대사 발대식 갖고 본격 홍보활동

경복대학교 2023.06.08 조회수 1,361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글은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복대학교, 2023년 홍보대사 발대식 갖고 본격 홍보활동




경복대학교(총장 전지용)는 5월 26일 입학홍보처 주관으로 ‘2023년 경복대 홍보대사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발대식은 홍보대사 구성 및 운영안내, 임명장 수여, 격려사, 전문가 특강 순으로 진행됐으며, 전지용 총장, 송윤신 입학홍보처장, 김순희 입학홍보부처장, 홍보대사 10명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홍보대사는 교내 캠퍼스투어 및 진로체험 안내, 입시박람회 등 입시관련 홍보활동, SNS콘텐츠 제작, 학교 홍보 모델, 주요행사 의전활동 등 대내외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특강은 황미영 에스컨설팅 수석강사의 ‘우리는 경복대의 얼굴입니다’란 주제로 팀빌딩 활동으로 협력적 사고력 및 조직생활 역량기르기, 커뮤니케이션 교육으로 상대의 신뢰를 얻는 스킬 및 올바른 표현방식을 체득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전지용 경복대 총장은 격려사에서 “학교홍보를 잘하기 위해서는 학교나 학과를 잘알고 있어야 정확히 전달할 수 있다. 여러분의 눈높이에서 파악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패턴을 갖고 홍보에 임해 주길 당부한다”며 “홍보대사로서 보람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복대학교는 교육부 발표 2017~2022년 6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1위 및 3년 연속 전국 취업률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2021 교육부 대학기본역량진단평가에서 ‘일반재정지원대학’ 선정, 2022 교육부 링크3.0 사업 선정, 2023 교육부 교육국제화역량 인증대학 선정으로 교육역량이 매우 우수한 대학으로 인증받고 있다. 특히 경복대는 서울지하철 4호선 진접경복대역 개통으로 학생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획기적으로 개선됐다.

목록